상상은 현실이 된다



사냥꾼의 경계



아치발드가 있던 다리를 건너가면 환영의 숲 웨이포인트가 있고 마도라와 대화하면 근원 사냥꾼의 복수 퀘스트가 추가 됩니다. 일단 아카라가 부탁한 마법사를 찾기 위해 남동쪽인 사냥꾼의 경계로 가보기로 합시다. 내려가다가 궤짝이 나오는 언덕이 발견 됩니다. 마을 입구에 호튼에게 사냥꾼의 경계 침투 퀘스트를 받고 왼쪽의 고양이, 아르후와 대화하면 일지가 갱신 됩니다. (아래 보리가 있는데 나중에 퀘스트에 필요하니 보리자루는 버리면 안되고 호튼은 전설템을 많이 파니 노가다 하기 좋습니다.)



(특성선택) 이제 마을로 들어가려고 하면 산악 전사가 막아서는데 목걸이를 보여주거나 가위바위보를 통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다 보면 해골 분수대에 미하엘리스라는 언데드가 있는데 대화를 하면 죽느냐,사느냐 퀘스트를 받고 선택하면 완료 합니다. 


1. 영혼은 하나이고 떨어질 수 없다. (낭만주의+1) 선택

2. 영혼 없는 언데드일 뿐이다. (실용주의+1)


밑으로 쭉 가면 오크 선술이 나오고 앞에 자할그루틸다가 있는데 대화에서 정화자라고 속이도록 합시다. 다음은 자할을 쫓아가서 말을 걸면 돌의 전쟁 퀘스트를 받고 일지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오크 선술집 2층에 노록이 있는데 대화를 하고 잡으면 근원 사냥꾼의 복수 퀘스트가 완료 됩니다. 처리 후 아이템을 챙기고 나와서 왼쪽의 쥐잡이꾼과 대화하면 쥐를 이용해 주민을 찾고 있다는걸 알 수 있는데 방해를 해봅시다. 마을에 돌아다니는 를 한 마리 잡으면 쥐구멍을 들어가서 나오질 않는데 부족민의 창고 건물의 쥐구멍 앞에 치즈를 떨구고 먹으면 가 나오고 잡으면 쥐의 왕이 뒤늦게 나오는데 마찬가지로 강제 공격해서 잡아 줍시다. (전설급 잘 나옵니다.) 

(특성선택) 그루틸다에게 가서 쥐잡이꾼에 대해서 말하면 특성이 결정 됩니다.


1. 쥐잡이꾼이 탐색에 실패했다고 말한다. (퉁명스러움+1) 선택

2. 쥐잡이꾼이 탐색에 실패했다고 말하지 않는다. (배려+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