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은 현실이 된다


사이실 서쪽 해안





다른 지역을 수월하게 진행하기 위해서 서쪽 해안 부터 진행 하겠습니다. 사이실 항만 웨이포인트에서 왼쪽으로 가면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시체를 뒤지면서 위로 올라가면 Mysterious Stranger라는 남자가 보이는데 대화를 하면 사라집니다. 



(특성선택) 왼쪽으로 가면 브로그나르는 울고 있는 오크를 만나게 되는데 선택지에서 무덤을 건들이지 않는 것으로 선택 합시다. 그리고 몰래 무덤을 파서 아이템을 챙깁니다. (시체에서 유일한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오크 쪽에 있는 무덤을 건들이면 전투가 시작 됩니다. 이렇게 해서 아이템과 경험치 모두 얻습니다.


1. 무덤을 건들이지 않는다. (영적인+1) 선택

2. 무덤에서 장비를 노략질 한다. (유물론의+1)





더 안 쪽으로 들어가면 지뢰 밭이 나오는데 도둑(이동반경이 제일 좋아서 선택)을 파티에서 분리시켜 혼자서 움직이도록 하고 지뢰는 아직 터트리지 마세요. 왼쪽으로 쭉가면 오크무리가 있고 전투에 진입해서 지뢰 밭으로 유인 합니다. 오크들과 레벨 차이가 있으니 지형지물을 이용해서 전투해야 수월 합니다. 자한의 텔레포트로 지뢰 위로 떨어뜨리면 좋습니다.


무시무시한 그룰 바그




오크 무리들을 처리하고 근처에 기름통을 적절한 위치에 배치하고 위쪽의 오크무리를 다시 유인해 왔습니다. 그룰바그를 포함해서 궁수가 많으니 충분한 거리를 두고 유인해야 합니다.




이런 형태의 이름의 테두리를 가진 몹은 전설템을 잘 주니 퀵세이브, 로드 하면 좋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다 처리하고 그룰바그가 있던 곳으로 가보면 커다란 해골 머리가 있는데 던전 입구 입니다. 들어가서 검은 만 웨이포인트를 활성화 시키고 다시 사이실로 돌아오도록 합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